[라이센스뉴스]유통업계, ‘놀 거리’ 찾는 잘파 위해 공간·제품·서비스 혁신 추진

조회수 : 1,369

공고
작성일 2024.12.11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라이센스뉴스]유통업계, ‘놀 거리’ 찾는 잘파 위해 공간·제품·서비스 혁신 추진 

 


 

최근 SNS 상에서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게임 필터를 활용해 참여한 ‘도레미 챌린지’ 콘텐츠가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게임 필터는 사용자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이를 공유하며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같은 게임형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배경에는 경험을 놀이로써 즐기는 ‘플레이어블’ 트렌드가 있다. 

‘플레이어블’이란 SNS에 올리기 좋은 ‘인스타그래머블’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즐기고, 공유하며 놀이형 콘텐츠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플레이어블’ 트렌드는 짧은 주기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Z세대의 특성과 맞물려 급부상하고 있다.

 

 

...(더보기)[라이센스뉴스]유통업계, ‘놀 거리’ 찾는 잘파 위해 공간·제품·서비스 혁신 추진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라이센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