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이커머스 페어' 누적 관람신청자 3만 5천명 코앞.. 벌써 3만명 돌파!

조회수 : 2,134

공고
작성일 2023.08.14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 참고 : 지난 4월 개최된 유통인쇼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의 구 명칭)

 

 

 

지난 4월, 14,618명이 넘는 순 방문객, 2만 명이 넘는 누적 방문객이 다녀가며 공감을 이끌어낸  '유통인쇼('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의 구 명칭)'의 차기 일정이 9월 21일 개막으로 확정되면서 위탁부터 사입 셀러, 수출입 무역상사, 제조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 사업자들의 관람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이커머스 페어에 방문한 사업자들은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상품과 혁신적인 솔루션, 비즈니스를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직접 보고, 바로 비교해 보고, 그 즉시 거래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커머스 분야의 전문 매거진을 실물로 접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문가 초청 강연회, 트렌드 세미나,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전문화된 정보와 방향성을 제공받게 된다.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 주최를 맡은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는 지난 회차의 2배가 넘는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세미나 2배 확대 편성, 방문객 편의를 위한 물품 보관함, 충전 시설, 간단한 업무 공간 등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3 이커머스 페어 누적 관람신청자 3만명 돌파!!

 

이커머스 페어의 핵심 관람객 그룹은 온라인 판매자, 즉 셀러입니다. 판매 형태에 따라 크게 위탁형, 사입형, 수출입 무역, 제조 등으로 구분되는데 이러한 판매 방식이 자로 잰 듯이 자로 잰 듯이 구분되지는 않습니다. 위탁과 사입을 병행하기도 하고, 제조사에서 직접 유통을 하기도 하죠. 본 행사의 기획의도에 맞게 현재 많은 관람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누적 관람신청 데이터를 살펴보면 다양한 분야 사업자의 신청이 골고루 분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수출입 무역상사의 관람 신청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형 유통사의 관람 신청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커머스의 시대, 대한민국 이커머스 트렌드'라는 주제에 개인부터, 중소기업, 대형 유통사까지 다양한 범위의 사업자가 호기심을 갖고, 공감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저희는 이렇듯 온라인을 기반으로 사업을 이어나가는 사업자는 모두 셀러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2023 이커머스 페어 관람신청자 통계 


 

 



 

 

■ 각 카테고리별 부스 참가사 모집요강 바로보기

https://koefa.com/customer/notice.php?admin_mode=read&no=351

 

■ 부스 참가 접수기간

- 카테고리별 선착순 마감 예정

 

☎ 참가 문의처

- T.02-6013-4281